약물과 영양제 그리고 티스토리 꾸미기 정보

건강둥이

약물/ 의학/ 건강/ 티스토리

티스토리 꾸미기

카카오톡으로 카카오 애드핏 수익 알림 받기 방법. 매일 11시에 카카오 애드핏 데일리 리포트 받아보기.

건강둥이 2021. 2. 27. 15:39

카카오 애드핏을 넣고 있어서

매일의 소소한 수익을 알고 싶었습니다.

처음 애드핏을 카카오 계정에 연동해 놓잖아요.

카카오톡으로 바로 애드핏 수익의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일하다 보면

매일 11시에 카톡으로

카카오애드핏 데일리리포트가 와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이런 서비스가 없는데

티스토리는 이런 서비스 좋네요ㅎㅎ

 

애드핏 승인만 되었다고

자동으로 알람이 오지 않아요.

스마트폰 카톡에서 알림 설정을 해야합니다.

카톡 채팅의 검색에 들어갑니다.

카카오 애드핏이라고 검색합니다.

처음 애드핏 승인받았던 카톡 아래에

새롭게 카카오애드핏 챗봇이 떴습니다.

[챗봇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보고서 조회]를 누르고

[일간]을 누르면

어제 적립된 금액이 보입니다.

주간, 월간도 봐도 되는데

저는 주로 일간을 보고,

주간, 월간은 가끔 봅니다.

이렇게 자세히 어제 하루의 수익금과

광고 요청수, 광고 노출수,

클릭수, CTR, eCPM 등

통계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알림 설정하는 방법!

조회하지 않아도 매일 11시에

카톡이 똿! 와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챗봇 시작하기]를 다시 누르고

챗봇 시작하기에서

[데일리 리포트 알림]을 누릅니다.

알림[설정]을 누릅니다.

이렇게 알림이 설정되었어요!

 

11시에 도착한다고 뜨네요.

정확히 11시가 되면

카톡으로 [카카오애드핏 데일리 리포트]

통계가 옵니다.

일하느라 정신없이 지내다보면

자동으로 와있어서 좋아요.

 

물론, 11시 전에도 궁금하다면

카카오톡의 [챗봇 시작하기]로

[보고서 조회]로 직접 볼 수도 있습니다.

PC가 있다면 티스토리 설정의

수익에서도 볼 수 있구요.

제 경험으로는

9시반~10시반쯤 되면 애드핏 수익이 조회되었어요.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알림 서비스도 없고

어떨때는 오전 9시 이후 또는

오후나 되어서야 수익금이 뜨던데요.

카카오애드핏은 카톡 알림도 자동으로 보내주고

오전 10시~10시반만 넘으면

조회도 잘 되어서 더 편하네요.

 

카카오와 티스토리 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