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과 영양제 그리고 티스토리 꾸미기 정보

건강둥이

약물/ 의학/ 건강/ 티스토리

티스토리 꾸미기

카카오 애드핏 신청하고 승인 받았습니다. 승인 신청 방법입니다.

건강둥이 2021. 2. 16. 17:35

카카오 애드핏 승인 요건인

티스토리를 개설한지 30일이 지났고,

게시글도 20개가 되어

글 20개 올린 날,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했습니다.

결과 다음날 오전 12시쯤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심사 승인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오~ 빠르네요.

좋아좋아 ㅎ

 

카카오 애드핏 승인신청하기

 

설정에 들어갑니다.

[수익] 메뉴에 들어갑니다.

다음의 카카오 애드핏이

가장 위에 보입니다.

[수익 예측하기]를 눌러봤습니다.

아직 글이 20개 밖에 없고,

글을 쓴지 20일 밖에 안되어

일 방문자수 9명일 때

흠...1년 수익이 최대 2,918원이라네요.

티스토리를 키우고

일 방문자수가 많아지면

이것보다는 수익이 더 생길것으로

예상합니다만...

금액이 너무 소소하네요ㅋㅋ

 

[AdFit 광고 연동하기]를 누릅니다.

아래 kakaoAdFit의 연동하기를

또 누릅니다.

AdFit을 사용하는

카카오에 로그인 해줘야 합니다.

이미 우리는

카카오 아이디가 다 있으므로...

회원가입으로 티스토리와

카카오 애드핏을 연동하고

카카오톡 아이디를 입력하면

심사 상태와 매일 적립금 정산 알림을

카카오톡으로 보내주니

꼭 카카오톡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메일 주소도 입력하면

심사 상태, 적립금, 원천징수 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니 메일 주소도 넣고,

핸드폰 번호도 입력하고 인증받아

심사상태, 적립금 등 알림을 받습니다.

그러면 '심사중'으로 뜹니다.

버튼 몇번 누르고

카카오톡, 핸드폰 번호, 이메일 인증만 하면

금방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네요ㅎㅎ

 

심사 결과 받기

일하다 보니

신청 다음날 오전 12시쯤

승인되었다는 문자와 카톡이

와있었습니다.

야호!

티스토리의 [수익]의

[애드핏 관리]에 들어가면

광고 위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본문 상단'으로 되어있네요.

PC에서 본 '본문 상단'의

카카오 애드핏 광고는

이렇게 보이고

스마트폰에서 본 '본문 상단'에 위치한

카카오애드핏 광고는 이렇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광고는

구글애드센스보다 단가가 저렴하지만

좀더 깔끔해 보이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광고가 덕지덕지 많은 걸 원치 않아

(사실 저도 블로그 글을

읽을 수 없을 정도로

광고가 너무 많이 뜨는 경우는

바로 나가버립니다)

본문 상단이 아니라

네이버 애드포스트처럼 깔끔하게

본문 중간이나 하단 또는

사이드바에 넣을 것 같습니다.

 

광고 수익이 워낙 적던데...

기대를 안하고 있어서

블로그를 깔끔하게 보이게끔

광고를 넣고 싶네요.

광고 위치는 좀더 고민해볼 부분입니다.